잠실에 가면 꼭 들르게 되는 해물칼국수와 왕만두 맛집! 윤재갑양심칼국수 흔히들 사람은 쉽게 바뀌지 않는다고들 한다. 대개는 맞는 말인것 같으나 가끔 바뀐듯 하지만 어느새인가 다시 드러나고는 한다. 하지만 나이가 먹어가며 살짝 바뀌는 것들이 있다고 하는데, 몇가지가 있겠지만 그중 하나가 입맛인 것같다. 밀가루 음식을 좋아라하기는 하지만 칼국수라는 음식은 어쩌다가 가끔 먹는 정도였던 메뉴이었건만...... 물론 논현동에도 칼국수와 겉절이가 맛난 식당이 하나있기는 하다. 요즈음 처럼 날씨가 춥거나 흐리거나 비오는 날에 잠실쪽을 가게 되면 발길이 가는 잠실 맛집 왕만두와 칼국수집이 있다. 물론 만두와 칼국수외에도 많은 국수 메뉴들이 너무 맛있는 식당이기도하다. 평일에도 항상 손님들이 회전도 좋고 꾸분한 곳이고 포장도 무척 많이 해가는 곳이기도 하다. 사실 업무적으로 연결된 매장이기.. 더보기 [남과 다른 외식업 경쟁력 3편/ 강남전단지배포 남과 다른 외식업 창업과 경쟁력에 대한 글을 포스팅하려합니다특히나 아마도 우리나라에서 가장 격전지(?)인 강남에서의 외식업 창업과 홍보/광고 더불어 경쟁력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하리라 봅니다. 외식업이란 다른 업종에 비해 비교적 차업이 쉬운 업종이며,예비 창업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업종이 외식업이라는 것은 이러한 이유에서 일 듯 합니다. 서울시가 외식업을 하고 있는 경영주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외식업을 창업한 동기는생계유지가 46.8%, 무리없이 운영할 수 있을것 같아서가 27%로 조사 되었다네요.이렇듯 단순히 음식을 만들어 서비스한다는 막연한 프로세스만을 고려하여, 철저한 준비없이 외식업에 뛰어드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업을 계획하고 준비하는 과정에서 외식업도 다양한 분야에 걸쳐 알아야 .. 더보기 [[전단지디자인과 강남전단지배포 사례01] 강남피자 전단지디자인과 강남전단지배포 사례 블로그를 초기화하고 다시 개설해 놓고 바쁘다는 핑계로 이제야 포스팅을 하네요~안녕하세요~ 디자인프로입니다^^ 오랜동안 인쇄관련 디자인을 하면서 실로 많은 다양한 분야와 제품(상품)을 만난것 같고.더불어 업무관계로 만난 다양한 인간관계 또한 너무도 많은것 같습니다. 각설하고 요즈음은 패키지디자인이나 브랜드작업보다 강남전단배포를 전문적으로 하는 drd(디알디)기획이란 협력업체와 더불어창업하는 업체를 위주로 강남.서초 창업 홍보물디자인과 홍보/판촉관련작업을 하는것 같네요. 강남서초 지역은 그야말로 각 기업체(대기업/중소기업)뿐 아니라 개인 자영업자들의 꾸준한 창업과 실패로 그야말로 격전지중의 격전지임을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고 있을겁니다. 강남은 각 브랜드들의 각축장이며 안테나샵으로서의 중요한 역할을 한다. .. 더보기 이전 1 다음